종목숨기기하고 1년뒤에 열어서 지금타는 중고 레이 쏘렌토신형으로박굴게요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Ray9192 작성시간 26.06.23 new
카뱅에서 뭘 보신거죠..?!
-
답댓글 작성자죽쟈내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그냥 감으로삽니다,,솔직히오늘삿는데 이것저것따졌으면 많이떨어진다른종목을삿겠죠 저는 가치투자를 한겁니다 감으로,,,그냥 삘이왔어요 갑자기 솔직히 코스피는 사이버판강원랜드라고생각하는사람이라,,
-
작성자나말 작성시간 26.06.23 new
감으로 가치투자라구요…?! 보법보소….
-
작성자C8rome 작성시간 01:59 new
카뱅 낫베드한거같은데 살까말까하다 걍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