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내일 적당히 보합일듯

작성자울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764 목록 댓글 1

생각보다 미장 계속 떨어지진 않는듯하고 국장 미리 맞았다고보면

마이크론 실발까지 다들 관망인듯해서 낼은 그냥 +3~-3% 왔다갔다 하다끝날듯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후파파 | 작성시간 00:13 new 한미일 반도체만 쏘옥 빠지네요 보니까. 우리나란 뭐 반도체가 업어가다보니까 대붕괴 된 것 같구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