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세 너무 떨구는데 작성자우정잉|작성시간26.06.10|조회수135 목록 댓글 1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게 화폐개혁인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작성자블워 | 작성시간 26.06.11 2000조 이하 매물들 다 박살 ㅠㅠ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1 WB 베켄 떡락.. 답댓글 작성자우정잉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