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 공경 20판 너무 힘들고 작성자인톡|작성시간26.06.10|조회수80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0판도 20판인데 코다리 너무 심한거 아니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말장난입니다 | 작성시간 26.06.10 ㄹㅇ 저도 2판인가 하고 없었던 병이 생기는 느낌이라 그만뒀네요 답댓글 작성자인톡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내일부터 또 고통받을 생각하니 머리 겁나아픔 작성자RedDevils | 작성시간 26.06.11 정신병 걸리는 느낌이엿음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