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p는2천조 있는데 테오만 오버롤140안나와서ptg시즌 금카로 살까하네요 근데1600조 정도해서 고민중임..그정도 가격주고 사는게 맞는제..아님 그자리에 페를랑멘디를 쓰던지.. 벤제마를 ws살까하다가 급여때문에 cu벤제마10카 샀는데 공미에서 쓰기 너무좋네요
그리고 칼룰루 추아메니 캉테 3명 너무좋음 음바페는 wb8카 썼을때보다 ut음바페10카가 더 좋네요
다음검색
bp는2천조 있는데 테오만 오버롤140안나와서ptg시즌 금카로 살까하네요 근데1600조 정도해서 고민중임..그정도 가격주고 사는게 맞는제..아님 그자리에 페를랑멘디를 쓰던지.. 벤제마를 ws살까하다가 급여때문에 cu벤제마10카 샀는데 공미에서 쓰기 너무좋네요
그리고 칼룰루 추아메니 캉테 3명 너무좋음 음바페는 wb8카 썼을때보다 ut음바페10카가 더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