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보드 편의성 이후에 개나소나 쓰는데
넛맥 막아도 그이후 바로 공처리안되서 갖고가는게 진짜 스트레스 덩어리인듯
z드리블도 되는애들이 되야되는데
말같지도않은애들로 드리블질하면서 시간끄니까
걍 공경이 이겨도 재미없고 안하게됌 하 ㅡㅡ
다음검색
키보드 편의성 이후에 개나소나 쓰는데
넛맥 막아도 그이후 바로 공처리안되서 갖고가는게 진짜 스트레스 덩어리인듯
z드리블도 되는애들이 되야되는데
말같지도않은애들로 드리블질하면서 시간끄니까
걍 공경이 이겨도 재미없고 안하게됌 하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