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아 넛맥 z드리블 꼴보기 너무싫네

작성자후루룩김밥|작성시간26.06.20|조회수67 목록 댓글 0

키보드 편의성 이후에 개나소나 쓰는데

넛맥 막아도 그이후 바로 공처리안되서 갖고가는게 진짜 스트레스 덩어리인듯

z드리블도 되는애들이 되야되는데

말같지도않은애들로 드리블질하면서 시간끄니까

걍 공경이 이겨도 재미없고 안하게됌 하 ㅡㅡ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