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캬하하 진짜 킨거 아님?(p)

작성자아이고서현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173 목록 댓글 0

어떻게 사람이 이렇게 침착하게 원딜을 할 수가 있지?
너무 따효니식 원딜에 절여져있는건가 ㅋㅋㅋㅋㅋㅋㅋ

돌진조합인데 징크스가 생문만 딱딱 고르면서 딜넣는거 보고 괜히 기계라는 소리를 듣는게 아니구나 싶음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