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 이걸 역전하네 작성자아이고서현아|작성시간26.06.19|조회수237 목록 댓글 2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러너 터지고 플레임 터지고 운모 아무것도 못하는데꾸역꾸역 버티면서 바텀힘 끌어올리더니 팀 전체적으로 성장을 다 따라잡아버림 ㅋ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食客 | 작성시간 26.06.19 결국 캬하하 말리지 못하면 겜 못이김..그리고 잘 큰 레넥톤이..ㅠㅠ 작성자쥐돌이의하루 | 작성시간 26.06.19 강쏘 좀 아쉽네 주눅들어서 그런지 오늘 내내 플레이가 소극적이엇어서 ㄲㅂ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