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결승 허무하게 끝날듯?

작성자食客|작성시간26.06.21|조회수238 목록 댓글 1

2세트 패배한 거 많이 크네요..네버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고서현아 | 작성시간 26.06.21 유리하게 가는데도 방 마우스에 전기 올라오나봄
    싸이코즈는 딱 빨리지만 않고 침착하게 하면 되는데 오히려 러너쪽에서 침착콜이 오지게 나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