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승 허무하게 끝날듯? 작성자食客|작성시간26.06.21|조회수19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2세트 패배한 거 많이 크네요..네버지 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이고서현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유리하게 가는데도 방 마우스에 전기 올라오나봄싸이코즈는 딱 빨리지만 않고 침착하게 하면 되는데 오히려 러너쪽에서 침착콜이 오지게 나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