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스트리머는 재밌고 좋은데, 채팅이 너무 부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하네요
특히
? <- 이거는 그냥 진짜 뭐만 하면 치네요. 정말로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패시브 발동하듯이 그냥 냅다 갈겨버려요.
현실에서도 뭐만하면 응 아닌뒈? 아닌데? 이러는 모자란 애들 보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좀 역하네요.
그래서 이젠 아예 채팅창을 꺼버리거나 그냥 라디오 듣는것처럼 창 숨겨놓고 다른걸 합니다... 답이 없네요
어딜가나 저런애들은 있기 마련이지만, 인터넷에서는 정말 아예 안숨기고 그냥 배설해버리네요.
많은 스트리머들이 정신건강이 안좋을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