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채팅때문에 못보겠어요

작성자헬스짱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328 목록 댓글 2

대부분의 스트리머는 재밌고 좋은데, 채팅이 너무 부정적인 에너지가 가득하네요 

 

특히

 

? <- 이거는 그냥 진짜 뭐만 하면 치네요. 정말로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패시브 발동하듯이 그냥 냅다 갈겨버려요.

 

현실에서도 뭐만하면 응 아닌뒈? 아닌데?  이러는 모자란 애들 보는거 같아서 개인적으로 정말 좀 역하네요. 

 

그래서 이젠 아예 채팅창을 꺼버리거나 그냥 라디오 듣는것처럼 창 숨겨놓고 다른걸 합니다... 답이 없네요 

 

어딜가나 저런애들은 있기 마련이지만, 인터넷에서는 정말 아예 안숨기고 그냥 배설해버리네요. 

 

많은 스트리머들이 정신건강이 안좋을 수밖에 없어 보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냥이용와플 | 작성시간 26.06.22 new 중요해요 ㄹㅇ
  • 작성자띠로리훈련 | 작성시간 26.06.22 new 그래서 채팅 안봄
    찐따 진짜 많음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