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터보에 아이신 6단
감가 먹을만 하네…
그래도 실눈뜨고 100미터 밖에서 보면 벨라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안녕히계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넵 액티언임다!
-
작성자헤이즈 heize 작성시간 26.06.21 디자인은 잘뽑은듯 ㄹㅇ....심장이 발목을 좀 잡긴하는데 도심에서야 뭐
-
답댓글 작성자안녕히계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심장이 마이 아픕니다.. 기어비 최악..
그치만 제주도라 다닐만혀유 -
작성자BrokenValentine 작성시간 26.06.22 new
외관 간지 GOAT
-
답댓글 작성자안녕히계세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모든 브랜드 짬뽕…
근데 진짜 외관 짱짱맨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