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 엔붕이 보고 가실래요?

작성자모빌리티|작성시간26.06.22|조회수210 목록 댓글 4

아반떼N입니다.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이제 가셔도 됩니다.

 

 

 

 

 

사고 당시 현장 사진 (앞에 하얀 차가 상대 차량)

 

 

회전교차로에서 돌고 있는데 차선 무시하고 직진으로 출차하려는 차랑 추돌 났습니다 ㅠㅠ

상대는 차선 무시 + 칼치기 있어서 제 보험사측에서 일단 무과실을 주장할 거라고 하는데....

 

내 엔붕이가 사고 차량이라는 사실이 너무 슬픕니다 흑흑

 

허리랑 발목도 아파서 치료 중인데 이거 때문에 오히려 상대 보험사가 100대 0 안 해줄려고 난리 칠 가능성 있다고 하니 머리가 지끈....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SUFF | 작성시간 26.06.22 new 똥피하기 실패하셧네 ㅠㅜ
  • 작성자개초딩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ㅠㅠ그래도 많이 안다치셔서 다행이에요 ㅠ 엔붕이도 작성자님도 건강하시길,, 엔붕이 너무 이뿌요 ㅎㅎ
  • 작성자오트밀존맛 | 작성시간 26.06.22 new 저도 오늘 골목에서 무지성으로 2차선 건너뛰고 1차선으로 다이빙 하는 차랑 박을뻔했는데 쾌차하세요
  • 작성자후지네 | 작성시간 26.06.22 new 우리나라 운전문화에선 회전교차로 다 없애야 함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