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반떼N입니다. 이쁘지 않나요? ㅎㅎ
이제 가셔도 됩니다.
사고 당시 현장 사진 (앞에 하얀 차가 상대 차량)
회전교차로에서 돌고 있는데 차선 무시하고 직진으로 출차하려는 차랑 추돌 났습니다 ㅠㅠ
상대는 차선 무시 + 칼치기 있어서 제 보험사측에서 일단 무과실을 주장할 거라고 하는데....
내 엔붕이가 사고 차량이라는 사실이 너무 슬픕니다 흑흑
허리랑 발목도 아파서 치료 중인데 이거 때문에 오히려 상대 보험사가 100대 0 안 해줄려고 난리 칠 가능성 있다고 하니 머리가 지끈....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