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중고로 첫차 샀습니다 훈수하러 오십쇼! 작성자노비츠키|작성시간26.06.23|조회수434 목록 댓글 14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기회가 되서 어떨결에 첫차를 10년된 소나타 중고로 얻게 되었네요.첫 차 사면 해야할것들이나 차량용품 추천 훈수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탁서형님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4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우리집에왜왔니 | 작성시간 26.06.23 new 진짜 그돈이면.... 후.. 작성자흐어어예~ | 작성시간 26.06.23 new 과자좀 먹을게요~ 이미지 확대 작성자노비츠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오 도탁시치... 작성자선인장99 | 작성시간 26.06.23 new 안전운전~ 작성자모빌리티 | 작성시간 26.06.23 new 유튜브에 차 출고 후 세차로 검색하시면 관리법 여러개 나오니 참고해서 관리해주시면 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