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차량 진단사 와서 진단하고 경매 들어가 있는데요.
제가 지금차량 회사건물 주차만료가 목요일까지거든요..
그래서 내일 오전에 경매에서 최고가 선택해서 판매요청하면 목요일엔 차를 인수해가는 일정이 가능한가요..?
안되면 반차를 쓰던지 해야해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 어디서 차 가져갈건지 약속하고 가지러 탁송기사 오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비제라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판매요청한 날에 그 약속을 잡으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비제라늄 아뇨 경매하는데 며칠 걸렸어요
낙찰되면 필요서류 보내라해서 떼서 보내주고 했었던 기억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비제라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흐린날의 안개 아.. 댓글 감사합니다.. 판매일정 보고 휴가를 써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