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질문]ㅎㅇ딜러 사용해서 판매해보신분 질문드려요..

작성자아이비제라늄|작성시간26.06.23|조회수157 목록 댓글 4

오늘 차량 진단사 와서 진단하고 경매 들어가 있는데요.
제가 지금차량 회사건물 주차만료가 목요일까지거든요..
그래서 내일 오전에 경매에서 최고가 선택해서 판매요청하면 목요일엔 차를 인수해가는 일정이 가능한가요..?
안되면 반차를 쓰던지 해야해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언제 어디서 차 가져갈건지 약속하고 가지러 탁송기사 오던데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비제라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판매요청한 날에 그 약속을 잡으셨나요?
  • 답댓글 작성자흐린날의 안개 | 작성시간 26.06.23 new 아이비제라늄 아뇨 경매하는데 며칠 걸렸어요
    낙찰되면 필요서류 보내라해서 떼서 보내주고 했었던 기억나네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비제라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흐린날의 안개 아.. 댓글 감사합니다.. 판매일정 보고 휴가를 써야겠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