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리대포<<이거 개사기증강인듯여 작성자뀨스|작성시간26.06.21|조회수87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이거 집을때마다 최소순방 상대랑 같은덱이여도 제가 녹여버림 어차피 요즘 뒷라인타게팅 당하면바로 죽어서 체력은 노상관인듯 하구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