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о☆자유게시판

왜 국힘만 흔드나? 전부웃어요

작성자HYUN|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0

좀 조용히 하면 좋겠네. 계속 여당이 아닌 야당만 흔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