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국힘만 흔드나? 전부웃어요 작성자HYUN|작성시간26.06.15|조회수18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좀 조용히 하면 좋겠네. 계속 여당이 아닌 야당만 흔들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