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한동훈을 지킵시다.

작성자디제이|작성시간26.06.12|조회수35 목록 댓글 1

한동훈이 천만다행으로 부산에서 살아 돌아왔지만 국회의원으로 끝날 인물이 절대 아니죠. 길게 봅시다 앞으로 4년 동안을... 국운이 돌아온다면 4년후 한동훈을 국가 동량으로 써줄꺼고 만약 그러지 못할 경우엔 국가장래가 암담할 뿐이겠죠. 서둘지 말고 꾸준히 응원하면서 지속적인 힘을 실어 줍시다. 저는 장동혁이 대표된 후 국민의힘 탈퇴했는데 한동훈 복당하면 그날짜로 입당할 것입니다. 정치후원금도 지원하고 싶은데 방법을 잘 모르겠네요. 알려주시길..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환희 | 작성시간 26.06.13 같은맘 으로 카페 다시들어왔어요
    먼길 같이 갑시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