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암사주차장에서 수바위 시루떡바위 신선대 성인대(645m) 오르고, 화암사 거쳐 주차장 으로 일주.
정상에서 바라본 올산바위는 그대로였는데 아쉽게도 바람은 없었네요. 구름과 파도 덕분에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
다음검색
화암사주차장에서 수바위 시루떡바위 신선대 성인대(645m) 오르고, 화암사 거쳐 주차장 으로 일주.
정상에서 바라본 올산바위는 그대로였는데 아쉽게도 바람은 없었네요. 구름과 파도 덕분에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