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산행사진

"설악산 성인대"

작성자泰井 김태곤|작성시간26.06.21|조회수59 목록 댓글 2

화암사주차장에서 수바위 시루떡바위 신선대 성인대(645m) 오르고, 화암사 거쳐 주차장 으로 일주.
정상에서 바라본 올산바위는 그대로였는데 아쉽게도 바람은 없었네요. 구름과 파도 덕분에 즐거운 분위기였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hanol | 작성시간 07:23 new 작품이 아주아주 훌륭하네요.
    고생많으셨어요.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박순호 | 작성시간 09:34 new 작품사진 감상 엔 관람요금이 필 합니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