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덥다는 표현이 맞는 6월이네요 ^^
‘어서와! 다운증후군은 처음이지!’ 강의를 들어주신 어머님, 아버님들께 감사드려요 ~
전하고 싶는 내용은 많았는데, 하하하하 !!!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었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강의 들으셨던 분들은 설문을 통해서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자료를 만들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설문은 무기명으로, 6월 20일(토)까지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https://naver.me/IGsq9Wts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