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downtown 여기모여 Zoom

[피드백]6월 4일 강의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작성자0703주안맘(고양시)|작성시간26.06.06|조회수86 목록 댓글 3

무덥다는 표현이 맞는 6월이네요 ^^
‘어서와! 다운증후군은 처음이지!’ 강의를 들어주신 어머님, 아버님들께 감사드려요 ~
전하고 싶는 내용은 많았는데, 하하하하 !!!

도움이 되어드리고 싶었는데 어떠셨는지 모르겠습니다.
강의 들으셨던 분들은 설문을 통해서 피드백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좋은 자료를 만들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설문은 무기명으로, 6월 20일(토)까지만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https://naver.me/IGsq9Wts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2507유안맘(서울) | 작성시간 26.06.06 너무 유익한 강의였어요 감사히 들었습니다!
  • 작성자2412우진아빠(강원)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신청했었는데 당일 시간에 사정이 생겨서 못들어갔었습니다 ㅠㅠ 혹시 녹화된 강의 있으면 볼 수 있을까요?
  • 답댓글 작성자0703주안맘(고양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또 기회가 생기면 한번 열어드릴게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