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묵상]기도시키시는 이유

작성자권순호|작성시간26.06.15|조회수9 목록 댓글 0

주님께서 기도시키시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복주기 위해서 입니다
병 낫게 하시기 위해서 입니다
더 은혜 주시고 싶으셔서 입니다
인생길을 인도하시려고 입니다
만나고 싶으셔서 입니다

주님께서 말씀읽게 하시는데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하나님을 주시기 위해서 입니다
만나고 싶으셔서 입니다
더 귀한 영의 선물을 주시기 위해서 입니다

기도하는 자는 복이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