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가 제법 내리고 있네요
- 감기 조심하는 주말 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주말도 없이 많이 바쁘게 움직일텐데 많이 힘들지?
금하 덕분에 우리들도 좋으 농산물 잘 먹는 듯 하네....
주말 마무리 잘하고~~^^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우준아 고생 많았다 ㅎ
난 시골이 없다 보니 조금은 아쉬운 맘도 있긴 한데 ....
나중에 기회되면 시골서 함 살아 보는 것도 좋을것 같기도 하네 ㅎ -
작성자헌터쌤(선미.순천) 작성시간 26.06.21 동강장날 엄마 일손도와주고 늦출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엄니 일 손 도아 주느라 선미가 고생 많았네 ㅎ
든든한 내편의 딸이 있으니 엄니도 든든해 하시겠네...
주말 고생 많았고 새롭게 시작하는 이번주도 행복이 가득 하길 바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