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2026.6.22 월요일 출석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라향(성분.청주) 작성시간26.06.22 new 흐려도
    덥다요 ㅎ

    바카스 좋아하는 균정운영자님 마아뉘 마시고 피로를 그때그때
    푸시어요

    양파작업 끝난데가서
    이삭줍기해와쓰

    즐건한주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흐려서 션한데?ㅎ
    움직이지 말고 집 안에서 커피 한잔 마시면 천국이 따로 없을겨 ㅋ
    앙파 줍줍한게 아주 실하네...
    이번주도 잼나게 잘 보냅시당~~^^
  • 작성자 우리(미경.의왕) 작성시간26.06.22 new 달달하니 맛있는 박카스
    마셔본지 오래됐네 ㅎ
    집에 디카페인 박카스 한병
    있는데 마셔야겠네...
    오늘 하루도 화이팅~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내가 달달한 맛에 박씨와의 인연을 못 끊는 듯 하더라구 ㅎ
    그래도 편의점 박씨는 약 성분 보다는 건강식품의 성분이니 훌쩍 훌쩍 잘 마시고 있어요 ..
    박씨 한 병 마시고 기운찬 한주 보냅시다~~^^
  • 작성자 하늘정원(지혜.제주) 작성시간26.06.22 new 비가 오는
    제주에서
    출석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굿모닝~~~^^
    제주는 비가 오나 안 오나 넘 좋은 듯 합니당 ㅎ
    이국적인 풍경 탓에 내 맘속의 제주는 항상 그리움의 대상 이었는데..
    오늘 하루도 행복합시다
  • 작성자 오륙도(경식.인천 연수) 작성시간26.06.22 new 창원에서 밤새 달려와 아침에 출근하려니 눈끄풀이 너무 무거워 ㅠㅠ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에구 ㅎ
    많이 피곤 하겠다...박카스 한병 마시고 정신 차리고 일햐~~~^^
    맑은 정신으로 일해야 몸도 마음도 상쾌하고 좋지요~~^^
  • 작성자 장작(명석.대구) 작성시간26.06.22 new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좋은 하루~~^^
    오늘은 좀 흐리지만 많이 덥지는 않아서 다행이네 ㅎ
    새롭게 시작하는 한 주도 즐겁길 바래요
  • 작성자 써니(정애.서울) 작성시간26.06.22 new 박카스가 리얼하네 진짜 먹은거같이 카페인 충전되네 파이팅!!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리얼하니까 피로가 싹~~~가시지?
    충전 되었다니 다행이구 이번 주도 행복하고 멋지게 보냅시당
  • 작성자 카라(현선.용인) 작성시간26.06.22 new 출석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점심은 맛나게 먹었지?
    흐린 날씨 덕분에 덥지 않아서 좋은 하루네 ㅎ
    오늘도 잘 지냅시당~~^^
  • 작성자 헌터쌤(선미.순천) 작성시간26.06.22 new 비오는 월요일 출~
  • 답댓글 작성자 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순천은 비가 오나 보네?
    여기 평택은 흐려 있는데 후덥지근 하네 ㅎ
    비 오는 월요일 감성 있는 하루가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 문지기 (만석.정읍) 작성시간26.06.22 new 바카스 마시고 취하면
    일못햐~~~♡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