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용들의 출석부 ▣

2026.6.23 화요일 출석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작성시간26.06.23|조회수34 목록 댓글 26

  1. 어제 올해 들어와서 첨으로 찬물로 샤워했다
  2. 두렵(?)기도 했지만 하고 나니 개운하다
  3. 오늘은 아침부터 햇님이 방긋 방긋하네요
  4. 적당한 휴식 취하면서 오늘도 화이팅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기순이도 더운 하루 수고 많았고 낼을 위해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푸르미오 |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연실아 더웠는데 오늘 하루 어케 보냈어?
    더위보다는 주위 사람들이 더 덥게 만드는 건가?ㅎㅎㅎ
    여튼 수고 많았어~~~^^
  • 작성자쥬니(우준.천안) | 작성시간 26.06.23 new 지각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가 끝나 갑니다 ㅎ
    여지 없이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고 또 다른 낼을 향해 가고 있네...
    잘 자고 이쁜 꿈도 꾸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