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어제 올해 들어와서 첨으로 찬물로 샤워했다
- 두렵(?)기도 했지만 하고 나니 개운하다
- 오늘은 아침부터 햇님이 방긋 방긋하네요
- 적당한 휴식 취하면서 오늘도 화이팅해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기순이도 더운 하루 수고 많았고 낼을 위해 충전하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
작성자푸르미오 작성시간 26.06.23 new
출석~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연실아 더웠는데 오늘 하루 어케 보냈어?
더위보다는 주위 사람들이 더 덥게 만드는 건가?ㅎㅎㅎ
여튼 수고 많았어~~~^^ -
작성자쥬니(우준.천안) 작성시간 26.06.23 new
지각 출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베이스 (균정.평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하루가 끝나 갑니다 ㅎ
여지 없이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고 또 다른 낼을 향해 가고 있네...
잘 자고 이쁜 꿈도 꾸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