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을 가르며 씽씽고고!!
자전거 하이킹을 다녀왔습니다.
장거리이기에
처음 해보는 3학년 친구들은
약간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결국을 헤냈답니다!!
한강의 강바람 맞고
돌아오는 우리 드림뜰 친구들의
마음도 몸도 더욱
튼튼해졌겠지요?
한강까지 못간 친구들~~
가을엔 꼭 한강을
접수하자^^
다음검색
바람을 가르며 씽씽고고!!
자전거 하이킹을 다녀왔습니다.
장거리이기에
처음 해보는 3학년 친구들은
약간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결국을 헤냈답니다!!
한강의 강바람 맞고
돌아오는 우리 드림뜰 친구들의
마음도 몸도 더욱
튼튼해졌겠지요?
한강까지 못간 친구들~~
가을엔 꼭 한강을
접수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