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림뜰 사진

[5월의 하이킹]

작성자소희샘|작성시간26.06.11|조회수5 목록 댓글 0

바람을 가르며 씽씽고고!!
자전거 하이킹을 다녀왔습니다.
장거리이기에
처음 해보는 3학년 친구들은
약간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결국을 헤냈답니다!!

한강의 강바람 맞고
돌아오는 우리 드림뜰 친구들의
마음도 몸도 더욱
튼튼해졌겠지요?

한강까지 못간 친구들~~
가을엔 꼭 한강을
접수하자^^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