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리 활동을 하는 날!
북적북적 여기저기서
바쁘다 바뻐!!
남자친구들은 축구 동아리에
많이도 신청했어요~
앗!
1학년 여자친구 1명이 축구 동아리네요
와~~ 오빠들 틈에서 조금도 기죽지 않는
이친구 별나다 별나 ㅋㅋ
꼼꼼쟁이 회장님과 부회장님이
사전연습까지 마친 후
이전과 비교할수 없는
질서 정연함으로 진행된
슬라임 동아리~
우리 1.2학년 어린 친구들에게
인기 짱!!
케잌만들기 동아리!
완전 진지해요
달콤한 쵸콜릿 케잌을
창의적인 디자인으로
만들었답니다
어디서 버터향이 솔솔~~
요즘 핫한 버터떡 만들기가
힌창이네요
버터향 가득한 쫀득한 버터떡이
완성되니
친구들이 와~~ 감탄했딥니다
다음 동아리도 기대해볼까요?!!!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