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드림뜰 사진

[가든파티]

작성자소희샘|작성시간26.06.11|조회수9 목록 댓글 0

일년에 한번
가장 좋은 계절 5월이면
드림뜰 운동장이 맛있는 바베큐냄새와
시끌벅적한 소리로 가득하답니다

드림뜰 가족들의 잔치예요^^

드림뜰을 통해 한가족이 되었다는게
실감이 나는 시간이네요

우리는 한공동체!!

아이들의 몸과 마음이
건강하게 자라나는 일에
부모님과 교사들과 아이들이
삼겹줄이 되어
든든한 공동체로 자라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