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운 해태 키즈 뮤지엄(과자집 만들기)"에서~1

작성자푸른하늘반 김은미교사|작성시간26.06.18|조회수19 목록 댓글 0

크라운 해태 키즈 뮤지엄에 다녀왔어요!

맛있는 과자도 냠냠 먹어 보고,
알록달록 과자로 나만의 과자집도 만들어 보았답니다. 😊

다양한 놀이와 체험 활동에 참여하며 친구들과 즐겁게 웃고 뛰놀며 행복한 추억을 만들었어요.
달콤한 과자 향기만큼 즐거웠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