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장지현 작성시간 26.06.19 선생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심유희 작성시간 26.06.22 고생 많으셨습니다, 선생님^^
-
작성자김수영 작성시간 26.06.23 선생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
그런데 말하기 그림 문제 페이지에 위 아래 모두 '그림1.'이라고 되어 있는데, 아래 그림은 '그림2.' 라고 쓰여 있어야 맞나 싶어서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 -
답댓글 작성자정신홍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네~선생님! 감사합니다! 문제 숫자 수정해서 최종본 올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