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희가 직접 캐온 감자반찬

작성자수선화반 안도희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오늘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 중 가장 큰 왕감자로 감자전해먹었어요.
보통은 갈아서 하지만 도희집은 얇게썰어 소금간해서 구워서 조금은 바삭하게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