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희가 직접 캐온 감자반찬 작성자수선화반 안도희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0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유치원에서 캐온 감자 중 가장 큰 왕감자로 감자전해먹었어요.보통은 갈아서 하지만 도희집은 얇게썰어 소금간해서 구워서 조금은 바삭하게 먹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