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감자!

작성자수선화 임소민 초롱꽃 임소율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평소에는 감자 잘안먹는데..
감자랑 오징어 넣고 맛나게 전을 부쳐먹었어요
너무나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