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감자! 작성자수선화 임소민 초롱꽃 임소율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6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평소에는 감자 잘안먹는데..감자랑 오징어 넣고 맛나게 전을 부쳐먹었어요너무나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