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드디어 감자밭가는날이다! 하고
아침부터 기분좋게 등원하더니
소민처럼 동글동글 예쁜감자를 많이 캐왔네요🤣👍
소민이는 감자튀김을 해달라고 해서
저녁에 동생과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감자 감사합니당❤️❤️
열심히 캐온 소민이도 최고❤️❤️
다음검색
오늘 드디어 감자밭가는날이다! 하고
아침부터 기분좋게 등원하더니
소민처럼 동글동글 예쁜감자를 많이 캐왔네요🤣👍
소민이는 감자튀김을 해달라고 해서
저녁에 동생과 같이 맛있게 먹었습니다~~
맛있는 감자 감사합니당❤️❤️
열심히 캐온 소민이도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