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아의 책향기 숲향기 도서관🌱

작성자채송화반 박서아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0

오늘 가져온 스티커로 직접 책꽂이에 붙여보고 미리 골라둔 책 한권을 읽었어요❤️
평소 좋아하는 책들로 골라두어서 읽어보았던 책이지만 읽고 또 읽어보며 또다른 재미와 배움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