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든 해보고싶어하는 아이들이라
부랴부랴 준비해본 초간단 엄마표 요리교실😆
감자찌고 양파랑 마늘볶으고 햄볶아 토마토소스 피지치즈
준비완료 후 각자만의 스타일대로 만들어본 감자피자입니다.
감자으깨보고 그위에 토핑 차곡차곡 올려 에프돌려주고
완성된 피자에 오빠가 학교에서 키워온 바질까지 올려주니 간단하지만 너무 완벽했던 도경이네만의 저녁시간😍
덕분에 즐겁게 맛있게 배부르게 즐겼던 시간이였습니다.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