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안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일일초반 이주안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감자가 너무 싱싱하니 맛있네요☺️오늘은 급하게 감자밥에 감자국~내일은 카레를 해먹기로 했어요❤️“감자 내가 가져와서 더 맛있지?“라며 평소보다 감자를 더 잘 먹네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