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주안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일일초반 이주안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감자가 너무 싱싱하니 맛있네요☺️
오늘은 급하게 감자밥에 감자국~
내일은 카레를 해먹기로 했어요❤️
“감자 내가 가져와서 더 맛있지?“라며 평소보다 감자를 더 잘 먹네요~ㅎㅎ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