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훈이의 빵도둑 그림자놀이 작성자꽃잔디반 신지훈 엄마|작성시간26.06.21|조회수31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그림자극장에 엄마아빠를 초대해서 재미있는 그림자동화를 들려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잔디반 선생님 | 작성시간 1분 전 new 어머~!! 😍 역시 <빵도둑> 이야기를 정말 좋아하던 우리 지훈이답게 내용도 잘 기억하고 부모님께 그림자 인형극장을 열어 빵도둑 이야기를 재미있게 들려주었네요💕👏🏻👏🏻선생님도 지훈이네 그림자 극장에 꼭 놀러 가고 싶어요~!! 🎭🥰💖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