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찬이 그림책나무 작성자초롱꽃반 김유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유찬이 하원하자마자바로 책을 읽네요.제법 혼자서 잘 읽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꽃잔디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 하원하자마자 집중해서 그림책을 읽고, 오늘 유치원에서 이야기해 준 대로 나무에 미니책을 붙여주는 우리 유찬이의 모습을 보니 선생님은 정말 정말 감동했어요🥹💕앞으로도 매일매일 즐겁게 그림책을 읽으며 유찬이의 나무에 미니책이 가득 피어나길 응원할게요~!! 📚🌱💖✨ 우리 멋진 유찬이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