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유찬이 그림책나무

작성자초롱꽃반 김유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7 목록 댓글 1

유찬이 하원하자마자

바로 책을 읽네요.

제법 혼자서 잘 읽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잔디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어머🥹🥹 하원하자마자 집중해서 그림책을 읽고, 오늘 유치원에서 이야기해 준 대로 나무에 미니책을 붙여주는 우리 유찬이의 모습을 보니 선생님은 정말 정말 감동했어요🥹💕

    앞으로도 매일매일 즐겁게 그림책을 읽으며 유찬이의 나무에 미니책이 가득 피어나길 응원할게요~!! 📚🌱💖✨ 우리 멋진 유찬이 파이팅❣️❣️❣️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