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연재의 책향기 숲향기 도서관

작성자꽃잔디반 고연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금요일에 오자마자 책을 꽂아 놓은 연재랍니다^^


오늘은 하원 후 바로 스티커부터 붙였어요^^
하하하

고래가방 책을 읽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꽃잔디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재가 유치원에서 벌써 5권의 책을 모두 골라 책꽂이에 꽂았다고 해서 깜짝 놀랐는데, 사진을 보니 설명해 준 대로 아주 잘 꽂아주었네요👏🏻👍🏻👍🏻👍🏻💕

    책도 열심히 읽고 미션도 멋지게 성공한 우리 연재 최고~!! 👍🏻🥰

    앞으로도 즐겁게 책을 읽으며 연재의 책 나무가 얼마나 풍성해질지 선생님도 정말 기대된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