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아는 어제 가방가득 받아온 감자들로 감자튀김을 해달라고 어젯밤부터 노래를 불렀어요😄
그래서 아침에 엄마와 함께 감자튀김을 만들어보았어요
너무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하네요~~!😆
아이들이 캔 감자 덕분에 맛있는 감자요리를 해먹을 수 있게되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윤아는 어제 가방가득 받아온 감자들로 감자튀김을 해달라고 어젯밤부터 노래를 불렀어요😄
그래서 아침에 엄마와 함께 감자튀김을 만들어보았어요
너무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하네요~~!😆
아이들이 캔 감자 덕분에 맛있는 감자요리를 해먹을 수 있게되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