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윤아의 감자요리🥔

작성자꽃잔디반 공윤아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31 목록 댓글 0

윤아는 어제 가방가득 받아온 감자들로 감자튀김을 해달라고 어젯밤부터 노래를 불렀어요😄
그래서 아침에 엄마와 함께 감자튀김을 만들어보았어요
너무 맛있다고 또 해달라고 하네요~~!😆
아이들이 캔 감자 덕분에 맛있는 감자요리를 해먹을 수 있게되었네요👍🏻 너무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