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도준이의 감자요리🥔♥️

작성자꽃잔디반 한도준 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25 목록 댓글 0

도준이가 열심히 캐온 감자로 어제는 오무라이스! 오늘은 감자전을 해먹었어요😊
도준이가 직접 캐온거라 더 맛있다며 너무 잘 먹었어요
남은 감자로도 맛있는 요리 해먹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