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서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초롱꽃반 박서이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오늘 서이가 캐온 감자로 감자볶음을 해주었더니
너무 맛있어서 감자볶음만 먹고싶다고 했지만
밥과 반찬 모두 골고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감자체험 다녀와주신 선생님들께
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