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초롱꽃반 박서이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오늘 서이가 캐온 감자로 감자볶음을 해주었더니너무 맛있어서 감자볶음만 먹고싶다고 했지만밥과 반찬 모두 골고루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덥고 습한 날씨에 감자체험 다녀와주신 선생님들께항상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