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감자요리! 작성자수선화 임소민 초롱꽃 임소율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찐감자를 먹고 싶었지만.. 언니와의 의견 충돌로 감자오징어전을 해먹었어요.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소율이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