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맛있는 감자요리!

작성자수선화 임소민 초롱꽃 임소율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11 목록 댓글 0

찐감자를 먹고 싶었지만..
언니와의 의견 충돌로 감자오징어전을 해먹었어요.
그래도 너무 맛있게 먹었던 소율이랍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