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아의 감자요리🥔 작성자초롱꽃반 김단아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단아는 친구들과 함께 감자캐기를 못해서 아쉽지만 집에서 감자볶음을 해주었어요😊친구들아 다음에 함께하자🩷 싹싹 다 먹고 “잘 먹었습니다” 하는 단아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0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