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아의 감자요리🥔

작성자초롱꽃반 김단아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9 목록 댓글 0

단아는 친구들과 함께 감자캐기를 못해서 아쉽지만
집에서 감자볶음을 해주었어요😊
친구들아 다음에 함께하자🩷
싹싹 다 먹고 “잘 먹었습니다” 하는 단아에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