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나현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초롱꽃반 김나현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8 목록 댓글 0

초롱꽃반 친구들의 감자 캐기 체험 사진을 잘 보았습니다. :) 아이들에게 소중한 체험 기회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더운 날씨에도 애써주셔 감사드립니다.
아이들이 직접 흙을 파고 감자를 발견하는 과정이 무척 신기하고 즐거운 경험이였을 것 같습니다.

나현이는 직접 캔 감자로 만든 감자튀김을 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었고, 스스로 수확한 감자라 특별하게 느꼈던 것 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