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단아의 책향기 숲향기 도서관

작성자초롱꽃반 김단아엄마|작성시간26.06.23|조회수14 목록 댓글 0

단아는 오늘 인어공주책을 읽었습니다
아직은 그림만 보는데도 나름 집중해서 잘 본답니다😁
책제목도 써보며 나무에 열매 하나가 더 생겼어요😊
책꽂이도 스스로 꾸며보며 단아만의 공간이 생긴듯
뿌듯해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