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의 감자요리 🥔🥔 작성자채송화 이연준. 사랑초반 이연재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9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연재의 요청대로 오늘의 저녁매뉴는 감자전 입니다^^맛나게 먹었어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연재가 직접 메뉴를 정했군요! 감자전 정말 맛있어 보여요🥔💕맛있게 먹었다니 저도 기분이 좋네요♡ 직접 수확한 감자로 만든 감자전이라 더 맛있게 먹었겠어요😋 맛있는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저녁시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