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찬이의 감자 작성자사랑초반 정주은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찬이가 캐와서 그런지 감자가 너무맛있어요우찬이도 맛잇는지 따봉~~👍날려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따봉~~👍 우찬이의 인증 완료!💕 우찬이의 엄지척과 표정에서 만족감이 가득~! 느껴지네요😆 우찬이가 직접 캔 감자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나 봐요🥔 직접 수확한 감자를 맛있게 먹는 우찬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뿌듯하네요💕 우리 골고루 대장 우찬이 최고~👍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