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우찬이의 감자

작성자사랑초반 정주은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34 목록 댓글 1

우찬이가 캐와서 그런지 감자가 너무맛있어요
우찬이도 맛잇는지 따봉~~👍날려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따봉~~👍 우찬이의 인증 완료!💕 우찬이의 엄지척과 표정에서 만족감이 가득~! 느껴지네요😆 우찬이가 직접 캔 감자라 그런지 더 맛있게 느껴졌나 봐요🥔 직접 수확한 감자를 맛있게 먹는 우찬이 모습이 너무 사랑스럽고 뿌듯하네요💕 우리 골고루 대장 우찬이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