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현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사랑초반 박도현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3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도현이가 캐 온 감자로 감자조림해서 저녁반찬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도현이 완밥하고 엄마아빠도 포슬포슬 짭쪼름 감자조림과 맛있고 즐거운 저녁시간이었습니다~!감사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와~ 포슬포슬한 감자조림이 정말 맛있어 보여요☺️ 도현이가 직접 캔 감자로 만든 감자조림이라 도현이에게 더욱 특별한 저녁 반찬이 되었겠어요🥔 심지어 완밥까지 했다니 정말 기특하고 뿌듯하고, 도현이와 함께 즐거운 저녁시간을 보내셨다니 저도 마음이 따뜻해지고 기분이 좋네요🍀 도현이와의 맛있는 이야기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