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안이의 감자요리

작성자사랑초반 김시안 엄마|작성시간26.06.22|조회수25 목록 댓글 1

시안이가 직접캐온 감자로 뭐 해줄까? 물어보니

감자조림이라고 말해주네요^^ 오늘 저녁은 감자조림을 해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시안이가 감자도 캐오고 요리전에 엄마를 도와 흙도 깨끗이 씻어 주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사랑초반 선생님 | 작성시간 26.06.22 new 시안이가 직접 캔 감자로 감자조림을 만들어 먹었다니 우리 시안이에게 더욱 특별한 저녁이었겠어요💕그리고 우리 시안이가 감자도 캐고, 흙도 정성껏 씻어주고, 맛있게 먹기까지 하다니~~🥹🥹 스스로 척척 도와주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고 기특해요🥰 시안아~ 정말 멋있고 최고야 최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